긴긴 겨울방학 준비, <엄마표 토론>을 온라인 강의로 만날 기회!

긴긴 겨울방학 준비, <엄마표 토론>을 온라인 강의로 만날 기회!

겨울방학이 코앞입니다. 아이들에게는 기다림 자체로 설레는 방학이지만 부모님들 입장에선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이죠. 특강 스케줄도 좋지만 엄마표 토론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?

anotherthinking

감사하게도 이미 <엄마표 토론>을 읽고 아이들과 토론을 시작하셨다는 분들이 계시네요.

책에 기대어 차근차근 따라가면서 소소한 기쁨을 얻고 있다는 고마운 후기도 있고요.


<엄마표 토론> 책 발간 후 독자 여러분과 만날 기회를 어떻게 만들까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,

드디어 고민을 실천으로 이끌어냈습니다!

(일전에 <내 아이 인터뷰하는 법>을 주제로 한 온라인 플랫폼 독자분들과 온라인으로 만남을 가진 후

'아이와 토론하는 법'에 대해서도 자리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이 있었어요.

그런데 이런저런 사정으로 이후 만남의 시간을 만들지 못했는데, 다시 소식을 알리게 돼

짐을 조금 던 느낌입니다!)

겨울 방학 앞두고 고민 많을 학부모님들과 '엄마표 토론'에 대해 구체적인 팁과 정보를 나누는 시간을 준비 중입니다. 긴긴 겨울 방학, 학원 특강도 좋지만 엄마표 토론 시작하기 딱 좋은 기회 아닌가요?!

자세한 정보와 참여 방법 등은 아래 카드 뉴스를 참고해주세요.

참, 이번 강의는 무료는 아닙니다. 무료 강의를 해보니 신청해놓고 안 오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.

부득이 서로의 책임감을 위해 유료 책정을 했습니다만, 특전이 너무 많은 그러니까 이건 강의를 듣는 분들 입장에서 '남는 장사'인 유료 강의라고 할까요. 저는 단 한 분이라도 더 '엄마표 토론'에 함께하실 수 있다면 그것으로 충분합니다!

그럼, 저는 유용한 정보들을 준비하며, 만남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!

작가와 대화를 시작하세요 (3건)